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고은 성형 전 충격 과거사진 코성형 쌍수 나이 전남친 샤샤 박준형 결별이유 현남편 신영수 .

한고은 성형 전 충격 과거사진 코성형 쌍수 나이 전남친 샤샤 박준형 결별이유 현남편 신영수


>


CJ홈쇼핑 MD의 직업을 가진 남편 신영수 씨와 결혼생활을 전한 엔터테이너 한고은 씨. 그녀의 과거 열애 상대였던 전남친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지금은 한고은 성형 전 과거 사진과 과거 열애설이 나돌던 전 남자친구를 확인하려 한다고 합니다.


>


현재 한고은 남편 신영수를 만나 행복한 보금자리를 찾은 그녀.관련 검색어에 '한고은 성형전'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궁금해서 과거의 사진을 찾아보니까... 와, 지금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에요. ;;


>


위의 과거 사진은 현재 모습이 좋아 보이네요.지금처럼 세련된 도시적인 분위기는 없지만, 한고은 성형전은 귀엽지 않나요? ㅋ


>


하지만 본 방송이 이쁘니까 성형수술 해도 예뻐!! 쌍커풀, 코 정도 인거 같아.


>


연예계로 유명한 한고은의 과거 남자친구는 god 박준형. 두 사람은 2001년 열애 사실을 알렸죠. 현재 엔터테이너이자 영화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그는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에서 데뷔한 만큼 174cm의 한고은 키. 우월한 비율의 몸매! 한고은 국적은 미국에서 데뷔 후 빛과 모델뿐 아니라 달콤한 신부, 메디컬센터, 경호원, 사랑과 야망, 봄 등.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활동을 펼쳤다. 하지만 박준형과 열애 당시 한고은은 유테렌트보다 CF모델로 더 알려졌고. 박준형에 비해 인지도도 낮은 편이었습니다.


>


두 사람은 블로그 방송국 조사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가수와 여배우 커플로 꼽혔는데요.하지만 한고은-박준형 커플은 3년 정도 열애 끝에 종지부를 찍습니다. 그때 다들 결혼할 거라고 장담할 정도로 god 멤버들과 불화설까지 나올 정도로 분위기가 뜨거웠는데.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박준형 결별 카카오톡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어요.


>


당시 한고은, 박준형의 결별 이유는 7개월 동안 서로 트윗을 하지 않아 헤어지자는 말도 없이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이별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것이 박준영의 폐가 될까봐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다, 아직 감정이 정리되지 않았기 때문에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녀는 당시 인터뷰를 하면서 내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고, 실연의 아픔 때문에 드라마 꽃보다 남자 아름답게 촬영에 지장을 줄 정도로 상당한 지장을 초래할 정도로 힘들어했다고 합니다.


>


이후 한고은은 박준영과의 열애에 대해 후회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사랑하는 것은 죄가 아닌데 굳이 숨겨야 하나 하는 생각에 전달연애를 했어요. 하지만 지난달 연애 후 이별은 주홍글씨처럼 남았어요. 좋은 추억이지만 다른 사랑을 시작할 때 불편합니다.순순히 내 감정을 털어놓기도 했어요.


>


이에 앞서 그는 2000년 12월 2년간 교재를 담당한 유고슬라비아 출신 축구선수 샤샤와 결별. 당시 결별 이유는 일에 전념하기 위해서였다고. 2009년에는 영화 아쉬운 도시의 김동원 감독과 연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할 당시 친구로서 12년 정도 알고 있는 오래된 사람이지만 요즘 사귀게 됐다고 말해 출연진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12년 전 CF감독과 모델로 처음 만나 1997년 휠라 CF에서 친구처럼 지내다가 영화 아쉬운 도시로 가까워지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 2011년 명배우 장태훈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당시 두 명의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관계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그리고 결혼 전 한고은의 마지막 열애설은 2013년. 그 열애설의 주인공은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의 동생. 당시 언론은 군의관 임관식에서 두 사람이 서로를 껴안고 있는 사진까지 전했지만. 한고은 측은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


남편 신영수씨와 결혼 5년만에 대략적인 매력을 보여준 한고은. 조금 아내에게 기죽은 신영수씨의 모습도 귀엽고 외모는 한고은씨 못지않게 남편도 완전 사이에 미남★둘도 남김없이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