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바이오틱스추천 가족들과 함께해요

>


요즘 면역력이 이슈잖아요. 이 시국에 면역력이 약하면 정말 위험하다고. 기저질환이거나면역력이나쁜사람들이주로중증으로빠진다는것,여러분들으셨죠?그래서저도가족모두가먹을수있는데일리프로바이오틱스추천상품을찾아봤습니다.


>


그렇지 않아도 아들을 위해 다 같이 먹는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제품을 사려고 했어요. 아이가 어렸을 때부터 변비가 있었는데 요즘 편식을 했더니 화장실을 더 못가게 되었어요. 그래서 장에 좋고 면역력 증대에도 도움이 되는 가족 모두 유산균으로 주문하려고 했습니다. 요즘에 진짜 제품이 다양하더라고요. 사실 먹었던 건 있었어요. TV에서 광고 많이 하는 거 - _ - 아는 언니가 많이 샀다고 나한테 나눠준 지 보름인가? 그만큼 먹었는데도 저는 정말 맛으로만 먹었기 때문에 별 효과를 느끼지 못했어요.


>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그 효능이 전혀 없대요. 저는 또 저만 그런 줄 알고 제가 유산균을 받지 않는 몸인 줄 알았어요. 그런 거 보면 유명하다고 선전한다고 다는 아니란 거 그래서 저는 후기를 중심으로 찾아봤습니다. 실제로 먹은 사람들이 정확히 알고 있어요. 그리고 온 가족이 먹는, 특히 6살 아이도 먹는 안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찾는 것이 목적이라고 이런 것을 중점적으로 찾아봤습니다.


>


트루락 패밀리라고 해서, 가장 후기에도 좋고 안전에 신경을 쓴 건강한 프로 바이오틱스 추천 상품이었습니다. 특히 나는 신기했던 게 옥유산균이라고 해서 장에서만 녹는 특별한 코팅을 썼다는 것, 그래서 장의 도달률이 훨씬 높다는 것. 신기하고 좋을 것 같아서 갑자기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결과적으로는 지금의 4인 가족이 하루도 빠짐없이 잘 먹고 있는 것입니다. 아들의 변비도 정말 눈에 띄게 좋아져서 너무 고마울 뿐이에요. 저나 남편이나 장이 너무 편해져서 요즘은 방귀도 뀌지 않아요 아침이 되면 모닝구 한다고 해서 자기가 먼저 싸워서 웃기고 또 재밌어요.


>


트루락패밀리를 고를 때 아까 말씀드린 거 위주로 찾아봤어요 후기에는 보통 효과에 관한 게 많았어요. 실제로 변비와 과민성 대장 증후군, 면역력 결핍으로 고민하시는 분이 상당히 좋아졌다고 좋아하셨어요. 이걸 보고 확신이 들었어요. 특히 제가 전에 먹고 실패한 것을 먹고 갈아탄 사람도 많았습니다. 퍼펙트에 공감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


안에들어있는내용물을보면요. 특허받은 유산균 2종을 포함한 4종의 유독균이 들어있습니다. 특히 패밀리에는 한국인의 맞춤균이 들어 있어, 훨씬 적합율이 높은 것 같아요. 락토바실러스 플랜탈룸: 김치에서 유래한 유익균 한국인 맞춤형**유해균 억제능력이 좋은 락토바실루스 파라카제이: 치즈를 의미하는 카제이 발효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해균 억제, 장 정착력 우수 락토바실러스 아시드필스: 강한 내산성을 가진 유익균 엔테로코커스 파슘: 유해균 억제능력 우수 장내 생존력 탁월 (내가 구입한 사이트 상세정보에서 흘러나왔습니다.)


>


>


저는 잘 몰랐습니다만, 균의 종류에 따라 역할이 이렇게 다른 것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골고루 작용하는 애들이 끼어있는 게 좋은데 패밀리는 그런 면에서 합격이었어요. 특히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 있는 신바이오틱스였기 때문에 훨씬 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먹이라고 해서 부원료로 많이 사용되는 원료인데 식이섬유와 올리고당이 그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것도 총칭이 식이 섬유, 올리고당이기 때문에 제품마다 매우 다양한 것입니다. 이왕이면 퀄리티가 좋고 효능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패밀리가 그런 면에서도 딱 맞았습니다.


>


올리고당류로는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과 유명한 필수 올리고당이 2종류가 들어 있고 식이섬유로 치커리 식이섬유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또 17종의 유기농 과채 분말 5종의 곡류효소를 포함해 정말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


몸에 좋은 것이 아니다, 이런 건강한 성분이 부원료로 들어 있다는 것이 정말 프리미엄은 이런 것이구나라고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단순히유독균만들어있는것이아니라,이런것들이함께들어가서장까지달한후에훨씬효율적으로에너지를발휘할수있다고합니다.


>


아무래도 6살짜리 애랑 같이 먹는 거야.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서도 안전이 가장 중요했어요. 될수있으면색소,착향료등이 안 들어간 거 먹고 싶었어요 제가 알고 있는 것 이외에도 보통 영양제에는 많이 들어 있어요.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생산비용을 줄이기 위해 화학부 형제라고 해서 형태를 유지하는 성분을 넣는데(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 몸에 좋으라고 마시는데 이런 나쁜 성분이 들어가면 뭔가 찜찜하고 아이들이 먹기에 부적합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트루락 패밀리에는 합성첨가물 4종류가 모두 무첨가 되었다고 합니다. 합성 착향료, 착색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이 모두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이 정말 중요해요!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덕택에 어린애에게 주는데도 아무 걱정도다 만족!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


아이가 먹을 때마다 알갱이가 신기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몰랐어요. 이렇게 알갱이와 가루로 나눠져 있나 아이는 분명 작은 것도 잘 볼 것이 있는 것 같아요.보니까 정말 옥알과 가루로 나누어져 있더라고요. 입자는 장용 코팅된 유익균 가루는 모든 좋은 성분이 들어간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의 비율도 볼 수 있게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


맛이 이상하면 못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곡물이나 과채 효소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착실하게 먹고 있는데 다들 저를 뽑아서 만족하니까 가슴이 벅찹니다.꾸준히 먹으면 정말 면역력이 올라간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계속 끊기지 않고 먹을 겁니다. 다들 요즘 건강 잘 챙기시고요.​